티스토리 뷰
목차
운동장으로 불러낸 송하윤이 자신을 향해 1시간 30분 동안 폭행했다고 합니다.
1일 밤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악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S 씨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제보가 다뤄졌습니다.
제보자는 2004년 서울 서초구 모교에 다니던 중 S씨에게 심각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1일 밤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악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S씨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제보가 다뤄졌습니다.
제보자는 2004년 서울 서초구 모교에 다니던 중 S 씨에게 심각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배우 송하윤의 학교폭력 의혹이 붉거졌습니다.
이에 송하윤은 의혹을 전면 부인했지만 구체적인 해명을 요구하는 반응이 빗발쳤습니다.
배우 송하윤의 학교폭력 의혹이 붉고 졌습니다.
이에 송하윤은 의혹을 전면 부인했지만 구체적인 해명을 요구하는 반응이 빗발쳤습니다.
제보자는 자신을 운동장으로 불러낸 S 씨가 자신에게 1시간 30분 동안 폭행을 당했고.
S씨가 이른바 일진의 여자친구였기 때문에 가만히 있을 수밖에 없었다고 털어놨습니다..
S 씨로부터 사과를 듣지 못했다는 제보자는 피해자가 존재하고 증거가 있다고 주장했지만
S 씨의 소속사는 침묵을 지켰습니다.
하지만 진술이 나온 뒤 혼란이 가중되었습니다.
추가 증거가 나왔고, 송하윤이 자신을 만나러 미국에 오려고 했다는 제보자의 주장은
송하윤이 제보자와 연락이 없었다는 송하윤의 주장과 배치되었습니다.
이에 송하윤의 SNS 댓글 코너에는 해명을 요구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파장이 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사건 당사자들이 입을 열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